본문 바로가기

영웅-Hero

5년 동안 매일 셀카 찍은 영국여성 화제



5년 동안 매일 셀카 찍은 영국여성 화제

5년동안 매일 셀카를 찍은 한 영국여성이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매일 사진을 찍는 작업이 쉬운 거 같아도 부지런하지 않으면 안되는 점에서도 화제가 되었지만,
매일 셀카를 찍은 영국여성의 미모도 더불어 화제가 되고 있다고합니다.
이 영국여성은 카메라를 선물로 받은 후부터 매일 셀카를 찍었다고 하는군요.
뭐 돈 벌려고 하는 건 아니지만, 누구라도 어떤 작은 계기로 인해 무엇인가를 이루어내는 걸 보면
대단하다는 생각도 들고, 나 자신에게도 용기가 되는 것 같아 흐뭇합니다.

5년동안 매일 셀카를 찍은 영상 감상해보세요.
아 참 그리고 전에는
딸의 사진을 매일 10년 동안 찍은 아빠의 셀카 사진이 화제가 됐었죠. 그 영상은
2011/11/08 - [영웅-Hero] - 딸의 사진을 10년동안 매일 찍은 아빠, 당신이라면 할 수 있나요?

아래 영상은 3년 반이 지났을 때를 공개한 영상



아래 영상은 4년 반이 지났을 때...^^



그리고 영국여성의 미모에 밀렸지만 자그마치 6년동안 셀카를 찍은 남자도 있답니다.
YOU W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