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inese Female

AK98(Angel Kiss 98) 중국걸그룹 멤버수가 98명



AK98(Angel Kiss 98) 중국걸그룹 멤버수가 98명

새로운 중국걸그룹 'AK98'의 탄생이 바다 건너 일본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네요.
AK98은 중국에서 새롭게 결성된 걸그룹으로 일본 걸그룹 AK48을 모티브로 탄생한 걸그룹으로
현재 멤버는 30~40명 밖에 안된다고 하지만(???)  멤버 수를 98명까지 채운다고 하네요.
아직도 멤버모집중이라네요. ㅎㅎ AK98은 천사의 키스라는 뜻의 ANGEL KISS 라고 합니다.
아마 큰 식당에서 알바해 본 분들은 아실껄요?
직원 수가 많은 식당은 알바 죽어라 뽑아도 그만큼 그만두는 사람이 많아서 언제나 일년내내 '알바채용중'
AK98도 이거 해체때까지 계속 '멤버 모집중' 걸어야 되는 건 아닌가요?/
어쨌든 재미있는 그룹이 탄생했네요.

10남매 둔 나이 많으신 어머니, 설날에 본 아들 이름이 생각이 안난다는데,
기획사 사장, 자기 식구 멤버들 이름이나 외울 지 모르겠네요 ㅎㅎ
재미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