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ss World&Miss Universe

Iryna Zhuravska,미스 우크라이나 2008 미모가 ㄷㄷㄷ



Iryna Zhuravska,미스 우크라이나 2008 미모가 ㄷㄷㄷ

우크라이나의 국가대표 미녀, 미스 우크라이나(Miss Ukraine) 출신의 'Iyna Zhuravska'
미인대회인 미스 우크라이나 2008년 왕관을 차지했으며 2008년 미스월드(Miss World 2008)에
참가해서 많은 인기를 얻었다고 합니다.
1990년 1월 14일생으로 신장은 176cm, 우크라이나의 키에브 페다고기칼 대학 2학년생일 때,
미스 우크라이나에 선정되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Iryna Zhuravska 모델이외의 직업이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된 유명정치인인
빅토르 야누코비치(Viktor Yanukovych)의 보좌관이었는데 보좌관일을 하면서 각종 미인대회에
출연하다가 미스 우크라이나의 영예를 차지했는데, 그녀를 시기하는 사람들은
그의 정치적 뒷배경이 미스 우크라이나에 선정되는데 영향을 미쳤다는 루머를 겪기도 했다네요.
사진은 적지만 미모가 돋보이는 'Iryna Zhuravska'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