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ss World&Miss Universe

2012 미스월드 여왕 '위원샤'옆에서 더 빛나는 미스콜롬비아 바바라 터베이(Babara Turbay)



2012 미스월드 여왕 '위원샤'옆에서 더 빛나는 미스콜롬비아 바바라 터베이(Babara Turbay)

중국 내몽골 자치구에서 열렸던 2012 미스월드 콘테스트에서 2012 미스월드로 선정된 미녀는
바로 미스차이나, 미스월드 차이나 대표 '위원샤'였죠.
홈그라운드에서 미스 월드가 된 위원샤, 미스 콜롬비아 출신, 콜롬비아 미스월드, 바바라 터베이(Babara Turbay)
미스월드 '위원샤'에서 빛나는 외모를 뽐낸 미스 콜롬비아 바바라 터베이(Babara Turbay)를 만나보세요.
미스월드 저리가라 이런 포스네요.
바바라 터베이(Babara Turbay)는 20살 180cm에 2012 미스 콜롬비아로 스페인어권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한네요.
그럴만 하네요~ 2012 미스월드 '위원샤'를 그냥 일반인으로 만들어버리네요.















TV 방송에 출연했던 바바라 터베이 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