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n Female

쇼콜라 티아,지현우 커플화보로 화제


쇼콜라 티아,지현우 커플화보로 화제

파라마운트뮤직의 비밀병기 쇼콜라,  쇼콜라의 티아, 지현우가 많은 나이차를 뛰어넘는
다정한 커플화보로 화제네요. 쇼콜라 티아 나이가 15살이라고 하는데
대학생이라고 해도 사람들이 믿겠어요.. 이번 쇼콜라 티아와 지현우의 커플화보는
쇼콜라의 데뷔싱글곡 프로모션을 위해 제작되었다고 하네요.
지현우, 쇼콜라와 같은 기획사 식구에, 지현우 자신도 가수로 데뷔한 경력으로 선배로서
쇼콜라를 응원하기 위해 화보촬영에 임했다죠.
무슨 드라마 남녀주인공 바탕화면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너무 멋있네요.
너무 멋진 작품이 나와서 둘 다 뿌듯하겠습니다.
나도 저런 멋진 사진 하나 남기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