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stern Female

주이 디샤넬이 부르는 슈가타운(Sugar Town)-영화 '500일의 섬머'中



주이 디샤넬이 부르는 슈가타운(Sugar Town)-영화 '500일의 섬머'


주이 디샤넬(Zooey Deschanel)이 출연하여 '사랑스러운 연인'으로 등극한 영화 500일의 섬머(500 Days of Summer)
영화에 삽입된 장면 중, 주이 디샤넬이 가라오케가서 노래 부르는 주이 디샤넬의 슈가타운(Sugar Town)
진짜 노래제목처럼 설탕처럼 살살 녹는 주이 디샤넬의 노래 감상해보세요.
더 많은 주이 디샤넬은 태그 클릭!!









I got some troubles but they wont last 조금의 문제가 생겼지만 괜찮을거예요

I'm gonna lay right here on the grass 잔디밭에 바로 누우면

And pretty soon all troubles will pass 모든 문제들은 바로 싹 사라질테니깐요

Cause I'm in su,su,su Sugar town 왜냐하면 나는 슈가 타운에 사니까요

I've never had a dog that liked me some 나는 강아지를 키워본 적이 없어요

Never had a friend or wanted one 친구도 없어요 있었음했던 적도 없어요

Cause I'm in su,su,su Sugar town 왜냐면 나는 슈가 타운에 사니까요

Yesterda it rained in Temmessee 어제는 Temmessee에 비가 왔죠

I heard it also rained in Tallahassee Tallahassee에도 비가 내렸대요

But not a drop fell on little old me 그런데 내가 있는 곳은 한방울도 안내렸어요

Cause I was in su,su,su Sugar town 왜냐하면 나는 슈가 타운에 사니까요

If I had a million dollars of ten 만약 내가 100만 달러를 갖는다면 그 중 10만 달러는

I'd give it you world and then 모두에게 나눠주고

You'd go away and let me spend 나머진 내가 쓸거예요

My life in su,su,su Sugar town 내 인생을 위해 슈가 타운에서 

가사제공 Bloom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