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Male

개그맨 박성광, 엄마엄마김치로 홍진경,오지호와 맞짱

동글둥글이 2012. 1. 15. 19:41


개그맨 박성광, 엄마엄마김치로 홍진경,오지호와 맞짱

개그콘서트의 보석, 개그맨 박성광, 1등만 기억하는 더러운 세상이라고 매일 외친 개그맨 박성광이
개과천선인지 변절인 지 모르겠지만 어쨌든 세상의 1등이 되고자 김치회사를 설립했네요.
개그맨 박성광이 만든 김치회사 엄마엄마김치 판매를 하고 있네요.
김치로 대박난 홍진경, 오지호의 남자김치와 맞짱을 뜨려고 하네요.
김치 값이 비싼지라 고모한테 담가달라고 해서 받는 나에게는 비싼 김치가 되겠습니다만,
요즘 김치판매가 참 좋은 아이템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박성광의 엄마엄마 김치는 어떤 성장을 할 지 지켜보는 것도 너무 재미있고 두근두근한 일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