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랑사진한장

대걸레질도 분명한 패션아이템

동글둥글이 2011. 10. 11. 09:28


대걸레질도 분명한 패션아이템

세상에 단 하나뿐일 대걸레 패션화보.
강심장에서 구본승이 정우성과의 인연을 소개하며 정우성과 같은 커피숍에서
일했는데 정우성은 걸레질도 화보였다고 말했다는데...
진짜 대걸레질 화보가 있었네요.
대걸레도 이쁜게 아니라 아주 싸구려 대걸레네요.
이렇게 화보를 찍으니 너무 재미있네요.
모델 인상이 조금 강해서 그런 지 딱 대걸레로 때릴 기세네요.

명동가서 딱 저러고 있으면 바로 '대걸레녀' 검색어 1위 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