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n Male

'비스트'와 신세경이 함께 한 즐거운 BBQ 지면광고 촬영현장으로 초대합니다.



'비스트'와 신세경이 함께 한 즐거운 BBQ 지면광고 촬영현장으로 초대합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인기 아이돌 그룹, 비스트.가 지붕뚫고 하이킥의 신세경과 함께한 BBQ 광고촬영 현장입니다.
가만 보니까, 보컬 '이기광' 도 지붕뚷고 하이킥에 출연했었네요.
신세경과 비스트 무슨 조합일까 했었는데, 그래도 '지붕뚫고 하이킥' 인연도 있었고 다들 멋있고 ...
음. 근데 BBQ 교촌치킨처럼 비싼 치킨브랜드 아닌가요???
한 번 BBQ에 도전해봐야겠네요. 평소에 싼 치킨만 먹어서리..
근데 내일 또 치킨집 불나겠네요. 한국 축구경기 있으니까. 저번 경기 때는 아예 주문을 받지도 않던데.
주문 폭주로 너무 많이 밀렸다고. 사장님 얼굴에서 기쁘면서도 치킨 튀기는 시간이 더 길게 느껴져 
기름을 애절하게 쳐다보시던데. 오늘은 꼭 치킨 먹을 수 있었으면 합니다.


















신세경과 비스트의 신세대 사진 보셨으니 보너스로 우리의 지식인 '이외수' 작가님 사진도 추가합니다.
으. 글이 아닌 사진으로 만나니 어딘가 코믹해보이고, 이외수 작가님 의상 죽이네요.^^^
이외수와 BBQ가 만나니, 지적 코믹 환상 브랜드 탄생.
근데 팬들이 너무 어리시다.. 우리의 이외수 작가님은 비슷한 나이 또래보다 어린 팬들에게 인기가 많다죠.^^



아. 이 사진에는 나쁜 남자의 포스가 살짝 나오네요. 요새 트렌드에 딱 맞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