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짱

이세윤 통역사, 움짤과 빛나는 동영상



이세윤 통역사, 움짤과 빛나는 동영상

여자배구 현대걸설 통역사 이세윤이 배구선수들을 제치고 검색어 1위를 차지한
이세윤 통역사, 현대건설 이세윤이 남자배구를 한 방에 보내버렸네요.
현대건설 이세윤 통역사의 얼굴에 김사랑과 이민정이 담겨있다는 바로 그 빛나는 외모.
통역사 이세윤 덕에 외국인 선수 브란키차 아는 사람들도 많아졌다네요.
이세윤 통역사 움짤과 짧은 동영상 나갑니다.
물론 제가 안많들었죠.
이세윤 통역사 소스는 여기!! 
감사인사와 댓글은 원문에 남겨주세요.







진짜 박수 쳐주고 싶은 빛나는 외모십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