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apanese Singers/Morning Musume

일본TV방송에서 더욱 빛나는 다나카 레이나(田中れいな,Reina Tanaka)


일본TV방송에서 더욱 빛나는 다나카 레이나(田中れいな,Reina Tanaka)

모닝구 무스메 멤버, 다나카 레이나(田中れいな,Reina Tanaka)가 일본 TV 출연했던 방송 TV 캡쳐 사진들입니다.
나이가 아직 어려서 그런지 뽀얀 피부가 이쁘네요.
TV사진에 이어서 마지막 사진은 라디오방송 출연후 출연진과 같이 찍은 셀카 사진이라고 하네요.



















아래 영상은 다나카 레이나(田中れいな,Reina Tanaka)가 같은 모닝구 무스메 멤버인 '다카하시 아이(Ai Takahashi)'
흉내내는 장면입니다. 다카하시 아이가 진행하는 프로그램 이치고이치에 방송에서 흉내내었네요.
흉내내면 비슷하다는 소리를 별로 못 듣지만 해보겠다고 말하는게 웃기네요.
마지막에 '조금 닮진 않았는데, 조금 닮지 않았나요?' 의미를 알겠어요?'.. 요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