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짱

청순궁녀 등장에 '춘절 소궁녀' 인터넷스타 등극



청순궁녀 등장에 춘절 소궁녀 인터넷스타 등극


중국의 설날인 춘절에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단역의 궁녀에 중국에서
청순궁녀 등장했다고 인터넷에서 난리라고 하네요.
'소궁녀'로 불리는 청순궁녀는 중국네티즌 수사대에 의해 '샤오팅자'와 '저우리위'
두 명으로 압축되었다고 하는데 샤오팅자는 군예술학원 교복 입은 사진으로 인해
또 한 번 중국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분위기는 85년생 저우리위로 압축되어 지고 있는 분위기네요.
중국 인터넷에서 청수궁녀, 소궁녀로 불리는 사진을 한 번 모아봤어요.~~
누군지는 몰라도 이제 광고에 나오고 화보가 나오는 건 시간 문제겠네요. 13억 중국인에게
관심을 받았으니... 부채 하나 들고 가만히 서 있다가 스타가 되었네요.